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콕찝어갈무리⛱️
1. 정성 가득한 깊고 진한 소머리국물
한우 소머리를 활용해 3일간 우려낸 국물은 매우 진하면서도 잡내가 없어 깔끔한 맛이 으뜸이며 선지까지 가해지면 확실한 진미를 자아냅니다.
2. 다채로운 밑반찬으로 골라먹는 재미 쏠쏠
밑반찬이 10여가지나 되어 메인음식과 곁들여 먹으면 감칠맛이 듬뿍 납니다. 모든 반찬을 사장님께서 직접 손으로 만드신 것이라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3. 계절별 특선메뉴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
하절기에는 시원한 "고기주는 냉면", 동절기에는 따뜻한 "곰탕떡국" 등을 운영함으로써 계절에 잘 맞는 별미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한껏 도모합니다.

☀️맛집개요☀️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전남 영암군 삼호읍 소등로 175
💫전라남도농업박물관 건너편 위치
⏰매일 06:30 ~ 22:00 영업
🕰️21:30 라스트오더
📞061.463.0321
👨👩👧👦단체이용가능
🎁포장가능
⌛예약가능
🚻남녀화장실 구분
🅿️인근도로 주차가능
#전남맛집 #영암맛집 #목포맛집
#삼호읍맛집 #영암해장국 #영암칼국수
#전남맛집추천 #영암맛집추천
#목포맛집추천 #전남냉면
#영암냉면 #목포냉면
#태양맛집 #태양SNS그룹
☀️태양맛집's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하절기 특선메뉴☀️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는
4월~10월(하절기) 동안
"고기주는 냉면"을 선보입니다.
달콤짭짤한 돼지고기에
간얼음이 가득들어간 시원한
냉면을 곁들여 드셔보세요!
※ 11월~3월(동절기)에는
곰탕떡국을 개시합니다.
☀️외부전경☀️

드디어 매장 앞에
왔습니다.
화이트톤의
로고간판이
산뜻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해장국&칼국수 전문점 답게
아침식사도 언제든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말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 아침부터 힘이
불끈 솟을듯해요!!
참고로 "세자매"는
저녁식사도 더불어
가능하답니다. ㅎㅎ

선명하게 새겨진
가게로고! ㅋㅋ
참으로 정겹네요.
얼른 들어가보고 싶어요^^

☀️내부전경☀️


매장은 굉장히
넓은 편이었어요.
적어도 100여명 이상은
충분히 수용할 듯싶었습니다.
깔끔한 우드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정감이
가더라구요. ㅋㅋ

☀️기본상차림☀️





우선 셀프바에는
정말 먹음직스러운
밑반찬이 가득했는데요.
모든 반찬을
사장님께서 직접
담가 만드신 것이라고 합니다.
하나둘씩 먹어보니
진짜 전라도의 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이 훌륭했습니다.^^
ㅋㅋㅋ

가장 먼저 손이 갔던
깍두기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파김치는 약간
익은 것같았는데
상큼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ㅋㅋㅋ

이건 겉절이 인데요.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질 정도로
정성이 가득 들어간듯 싶었어요.^^
ㅋㅋㅋ

이 익은 김치는
약간 시큼한 맛이
참 좋았습니다.^^
ㅋㅋㅋ

애호박무침은
짭짤한 맛이 생각했던 맛과
같았어요.
넘 넘 맛있어서
한입 두입 계속 먹었답니다.^^
ㅋㅋㅋ

해장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이맛!
바로 새우젓인데요.
해장국에 곁들여먹으면
정말 안성맞춤이죠!!^^
ㅋㅋㅋ

어묵볶음은
달콤짭짤한 맛이
참 좋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ㅋㅋㅋ

콩조림은
담백고소한 맛이
중고등학생 시절
어머니가 해주신 그 맛과
같았습니다.^^
ㅋㅋㅋ

이 고추는 하나 먹어봤는데
그리 맵진 않더라구요.
해장국에 곁들여 먹으면
딱일듯 싶었네요.^^
ㅋㅋㅋ

멸치볶음은
약간 달콤한 맛이 있으면서도
짭짤한 맛도 느껴집니다.
깨가 가득 뿌려져서
꼬소한 참맛도 맛볼 수 있죠.^^
ㅋㅋㅋ
☀️메인메뉴☀️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는
한우머리와 사골을 3일간 고아서
진정한 국물맛을 만들어낸답니다.
해장국의 국물맛이
아주 구수한게 이런 정성이
가득 담긴 알찬 결과물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
⛱️소머리한우선지얼큰해장국⛱️

우선 이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얼큰해장국은
이름과도 같이
얼큰한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ㅋㅋㅋ

튼실한 선지도
가득 들어가서
구수함과 고소함을
제대로 더했습니다.

국물맛이 기똥차게
훌륭한데요.
그다지 맵지는 않았고
얼큰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한우고기 살점도
많이 들어가서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도 좋더라구요.

고슬고슬한 쌀밥을
국물에 말아먹으면!
보드랍게 감기는 맛이
정말 달콤했어요.

⛱️소머리국밥⛱️

진정한 한우사골국물을
맛보려면 "소머리국밥"을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한우고기 살점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을정도로요.

위 이미지를 보십시오.
국밥에 고기가 엄청 들어갑니다.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세자매" 꼭 방문하셔서
맛 보셔야해요!!^^

고기만 건져
보았습니다.
튼실하면서도
부드러운 한우고기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쌀밥 착착 말아서
한입에 털어넣으면
구수&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게~ㅋㅋ
진짜 딱 좋죠.

⛱️세자매칼국수⛱️

오랜만에 칼국수
먹는데 "세자매" 칼국수는
맑은 국물이 참 좋았던 것같아요.

너무 짜거나 달지도 않고
간이 잘 맞춰져서
대단한 감칠맛을 자아냈습니다.

훌훌 저어서
호로록 호로록 맛을 보니
면발이 한껏 살아있었고
맑은 국물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고 할까요?

젓가락으로 양껏
들어보았습니다.
맛도 좋았는데
양도 엄청 많았어요.

솔직히 칼국수를
그리 챙겨먹지 않는 편인데
(좋아하지는 않는데)
"세자매" 칼국수는
먹는 내내 너무 맛있어서
입가에 미소 한가득
지어졌습니다.
이렇게 맛과 양이 킹왕짱인
칼국수는 "세자매"가
처음인듯 싶습니다.

⛱️고기주는 물냉면⛱️

시원~한 물냉면!!
보기만해도
매우 흐뭇할 정도입니다.

날씨 더울때
"세자매" 냉면 한그릇 먹으면
더위가 싹 사라질 듯해요!!^^

오이와 무가 적절히
들어가서 물냉면의
보조를 제대로 맞추네요.^^

쫘~악! 면발을 들어보니
양이 엄청납니다.
면발이 참 탱탱한데
한입 먹으면 약간 쫄깃한 맛이
넘 좋아요^^

야들야들한 면발에다
싱싱한 오이와 무를
곁들여 먹으면
정말 최고의 맛입니다.^^

달콤짭짤한 돼지고기와
함께 물냉면을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고기주는 비빔냉면⛱️

비빔냉면은
매콤달콤한 양념소스가
적절히 들어가서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잘 익은 계란은
냉면의 필수템이죠! ㅋㅋ
매콤달콤한 비빔냉면과
곁들이니 서로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듯 했습니다.

비빔냉면의 면발을
양껏 들어보았습니다.
이것도 물냉면 처럼
양이 장난 아닙니다.
엄청 많아요.^^

신선한 야채가
들어가서 더욱 입맛을
돋우는듯해요.

매콤새콤달콤한 맛이
한껏 느껴지는!!
"세자매" 비빔냉면!!
후루룩쩝쩝 후루룩쩝쩝
양껏 맛을 보니
정말 최고의
비빔냉면이라는 말밖에는
안나오네요.^^

같이 나온 돼지고기는
비빔냉면과도 궁합이 잘 맞는듯해요.
고기와 면발을 함께 먹으면
부드럽게 감기는 맛이
너무도 좋습니다.^^

☀️메뉴안내☀️



☀️후기총평☀️
⭐10점 만점에 20점!!⭐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의
주요메뉴들을 고루 먹어봤는데요.
모든 음식에
정성이 가득 들어가서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강해서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더불어 사장님께서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음식맛이
배가 된듯합니다.
영암·목포쪽에 또 들르게되면
언제든지 방문해서 맛있는
"세자매" 음식들을 맛보고 싶네요.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강력추천 드려요~


☀️태양맛집's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포스팅을 이만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태양SNS그룹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솔직후기 입니다.
참고부탁 드립니다.
⛱️태양SNS그룹's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솔직후기⛱️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 ⛱️하절기특선메뉴⛱️ "세자매소머리해장국&칼국수"는 4월~10월(하절기) 동안 "고기주는 냉면"을 선보입니다. 달콤짭짤한 돼지고기에 간얼음이...
cafe.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