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콕찝어갈무리☀️
1. 야들야들한 면발이 살아있는 막국수 맛집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모두 면발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먹는 내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과하게 질기지 않으면서도 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시원한 물막국수는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고, 비빔막국수는 새콤달콤한 양념이 면과 잘 어우러져 입맛을 확 끌어올려줘요.
2. 동태탕·대구뽈전골까지 든든한 식사 가능
막국수뿐 아니라 동태탕과 대구뽈전골 같은 식사 메뉴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끼 식사는 물론 가족 외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만족도가 높아요.
계절과 상관없이 든든한 한상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3. 친절한 서비스가 더해지는 기분 좋은 맛집
음식 맛도 중요하지만 다시 찾게 만드는 건 결국 서비스인데요.
직원분들이 밝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식사하는 내내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정성스러운 응대 덕분에 음식 맛이 더욱 좋게 느껴지고, 자연스럽게 재방문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맛깔스런 막국수의 행복한 향연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본점
🐟광주 북구 삼정로 66번길 91-1
⏰매일 11:00 ~ 21:30 영업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62.262.7732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남녀화장실 구분
🅿️인근골목 주차가능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광주맛집 #광주북구맛집
#두암동맛집 #광주막국수
#물막국수맛집 #비빔막국수맛집
#동태탕맛집 #대구뽈전골맛집
#광주점심맛집 #광주저녁맛집
#두암동맛집추천 #광주한식맛집
#광주가성비맛집 #광주숨은맛집
#태양맛집 #태양SNS그룹
☀️태양맛집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외부전경☀️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매장 앞에 왔습니다.
아주 커다란 로고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매장 외부전경을 찍어보았는데요.
건물한채가 다 식당입니다.
꽤 큰 편이었어요.

이날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천연재료로 가공한 양념육수라는
홍보글귀보고 들어갔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싼편도 아니었고
맛도 괜찮을 것 같아서 말이죠.

입구에 들어섰습니다.
배도 좀 고파서
얼른 들어갔지요.^^

☀️내부모습☀️


청소가 잘 되어있어서
내부는 꽤 쾌적했어요.
사진에 다 담지 못했는데,
적어도 40~50여명은 충분히
수용가능할 것 같았네요.

메뉴는 거의 동태와 대구를
활용한 음식이 대부분이었어요.
계절요리에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명태회막국수가
있었구요.
정말 다채로운 먹거리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였습니다.


동태전문점답게
동태의 효능에 대해서
아주 상세하게 기재하여
홍보하더라구요.ㅋㅋ

동태탕찜 외에도
대구뽈전골과 모듬탕이 있었습니다.
고소하니 참 맛있어보였지요.
이건 다음번 재방문했을때
맛보려고해요 ㅋㅋㅋ

☀️기본상차림☀️


밑반찬은 총 네개인데요.
모든 반찬을
직접 담가 만드신다고해요.
하나 하나 맛을 보니
깊은 맛이 느껴질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메인메뉴☀️
저희는 이날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시켜보았답니다.
무더운 여름철 때문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시원한 냉국수 한그릇
맛보고도 싶었거든요. ㅎㅎ
⛱️물막국수⛱️

먼저 물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차가운 간얼음이
가득 메웠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수저로 한입 먹어보니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최고였습니다.

면발은 너무 두껍지도
가늘지도 않게 적당했어요.
후루룩쩝쩝 맛을 보니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김가루도 잔뜩 뿌려져서
고소한 맛을 더했습니다.

김가루와 더불어
야들야들한 면발 한입
야무지게 하면? ㅋㅋㅋ
아주 그만이지요.
속이 후련해질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비빔막국수⛱️

이어 비빔막국수가
나왔는데요.
이건 육수가 따로 나와서
부어먹는 식이었습니다.

빠알간 양념이
가장 중요한 핵심인데요.
생각보다 그리 맵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얼큰하다는 쪽이
맞을 듯 싶네요.

고소한 김가루와 가득 뿌려진
깨를 착착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단무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깔납니다.
아사삭 씹히는 식감이
으뜸이었어요.

한입 두입 먹다보면
중독이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면발만 먹지말고 국물과 함께
먹으면 진짜 감칠맛 제대로
느껴진답니다.
이렇게나 맛있는 막국수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볼 정도로
일품 중의 일품 이었습니다!!


☀️후기총평☀️
⭐10점 만점에 15점!!⭐
이날 먹은 막국수는
감칠맛이 제대로 느껴질 정도로
맛이 훌륭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후루룩쩝쩝 후루룩쩝쩝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음식맛이 배가 된듯해요.
다음번엔 시그니처 메뉴인
동태탕과 대구뽈전골도
먹어볼 참입니다.


☀️태양맛집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포스팅을 이만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태양SNS그룹
솔직후기 입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태양SNS그룹's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솔직후기⛱️#두암동맛집 #두암동동태탕 #두암동막국
☀️태양SNS그룹 솔직후기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아내와 함께 두암동 먹자골목 나들이 갔다가 방문하게됐어요. 커다란 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ㅋㅋ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웠는...
cafe.naver.com